예술 표류에 관해서는, 몇 년 동안 문화에서 살고 숨을 쉬는 사람들로서 좋은 가이드는 없습니다. 이달 초, 일본의 도쿄 자동차 살롱의 경우, 우리는 잊을 수없는 아침을 위해 신성한 필드 요다에 참여할 수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Kota는 자신의 벨트 아래에서 7 년이 넘는 자립 경험과 일본을 넘어 퍼진 명성으로 Kota가 JDM 문화에서 탁월한 교사이자 인상적인 사람임을 증명했습니다.

재미와 인내에 의해 지원되는 열정

코타에게 표류는 기술이나 스포츠 일뿐 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나는 재미를 위해 표류 할 것이다.”그는 대화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의 열정은 그의 말뿐만 아니라 차를 다루는 데 분명합니다. 드리프트에 특별히 조정 된 자동차의 균형과 성능으로 가르치기에 가장 좋은 차량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뒷이야기도 흥미 롭습니다. 이전 S15를 뒤집은 후 Kota는 모터와 운전 열차를 모아 그날 자동차를 운전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증인의 증거이며 공예에 대한 헌신입니다.

코타의 표류 여행은 7 년 전에 시작되어 바퀴 뒤에서 수많은 시간을 통해 밧줄을 배웠습니다. 그는 순수한 실천과 인내에서 자신의 진보를 칭찬하고 자신의 가르침을 나누었지만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야심 찬 방랑자의 조언은 간단하지만 실용적입니다. Toyota 86과 같은 자동차로 시작하여 주식에서 바로 표류하고 그룹 서킷 이벤트에 참여하여 은행을 깨뜨리지 않고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럭을 켜고 끄십시오

코타와의 아침 세션은 도쿄에서 치바까지 운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파워 오버 방법에서와 같이 백 트랙션을 파괴하기 위해 도입 기술에 표류를 시작하고 집중했습니다. 이것은 과도한 스로틀 중간 코너를 적용하여 과일 -휠 그립을 포함하는 기술입니다. Kota의지도를 통해 나는 표류를 유지하기 위해 스로틀 컨트롤의 중요성을 즉시 배웠습니다. 스로틀이 너무 많으면 회전 할 위험이 있습니다. 드리프트는 너무 적기 때문에 일찍 끝납니다. 세션이 끝날 무렵, 우리는 시작했을 때보 다 훨씬 자신감으로 S15를 실행하고있었습니다.

드리프트는 그의 열정으로 남아 있지만 코타의 도달 범위는 트럭을 넘어 퍼지고 있습니다. 그는 주로 전 세계 일본의 국내 시장 (JDM) 자동차에서 닛산 스카이 라인 (R34 GTR 모델)과 S15 Sylvias를 제기, 구조 및 수출합니다. 그의 사업은 한 달에 2 ~ 3 대의 자동차를 미국에 수출하고 개인 빌드에 자금을 제공하고 드리프트 및 레이스 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Kota의 경우, 기업가의 벤처는 이익과 관련이 있으며 자동차 문화에 대한 사랑을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프리픽 협업

JDM 커뮤니티의 Kota Impact는 최근 고유 한 프로젝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Prix 및 다이 캐스트 캐리리스트 Tarmac의 최상위에 도달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Mazda RX-7 FD, Kota가 소유 한 Black Nissan Silvia S15를 포함하여 상징적 인 영웅 자동차를 축하합니다. 일반적인 친구이자 스폰서 드라이버 인 Hana Burton이 홍보 한이 협업은 혁신적이고 진정한 방법으로 패션, 스토리 텔링 및 자동차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이 자동차의 일기 버전은 12 월 말에 구입할 수 있었으며 Kota는 그의 S15를 물리적 컬렉션에 보는 것에 대한 흥분을 숨길 수 없었습니다. “나는 믿을 수 없다”고 그는 인정했다. 이 프로젝트는 자동차 문화와 창의적 표현 사이의 교차점을 강조하고 커뮤니티의 글로벌 영향에 대한 증거로 기능합니다.

우리가 세션을 마쳤을 때, 드리프트에 대한 코타의 열정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그의 헌신과 일치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의 여정은 S15를 넘겨서 번영하는 수출 사업의 건설에 이르기까지, 관심을 끌기위한 프로젝트에서 협력하는 그의 여정은 자동차 애호가들과 야심 찬 방랑자에게 영감을 주어야한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